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튼튼스텝 제이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튼튼짐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짝쿵 공개하고자 합니다!




이 귀여운 아이는 저의 평생 반려견, 9살 닥스이구요.

저 또한 튼튼스텝이기 이전에 반려인의 한 사람으로서 반려동물 용품을 고를 때 늘 고민하던 부분이


"믿을 수 있는 기업 혹은 신뢰할 만한 사람이 만들었는가?" 였어요.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국내 법규가 아직 미비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에 대해 정말 애정을 가지고 깊이 고민한 사람들이 만든 제품에 신뢰가 더 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튼튼짐볼에 관심을 갖고 계신 여러분도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 시간!


다섯 가지 주제에 대해 칠십사점오도씨의 핵심 멤버인 주디와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튼튼짐볼을 만든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어떤 가치관으로 튼튼짐볼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브랜드 이름인 칠십사점오도씨 (74.5도씨)는 어떤 의미인가요?




: 74.5도씨는 사람의 체온 36.5도와 반려동물의 평균 체온인 38도를 더해서 만들어진 이름이에요.

반려동물과 내가 하나가 되는 온도가 더욱 오래 지속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게 되었어요!

튼튼짐볼을 시작으로 앞으로 반려동물과 더욱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문화를 만들고 싶어요.


: 저는 74.5도씨의 의미를 알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심지어 감동까지 받았거든요.

제 하루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꼽으라면 잠들기 전, 닥스를 꼭 안고 누워있을 때거든요.

처음 칠십사점오도씨를 접했을 때, 닥스를 안고 누워있을 때의 행복함이 떠올랐어요.




: 오... 그렇게까지 생각해주시다니. (감동)

많은 고객분들이 제이미처럼 생각해주시면 참 좋겠어요. (^^)

그 따뜻한 행복이 오래 지속되도록 하는 것이 바로 저희가 지향하는 바 입니다.




튼튼짐볼은 왜 튼튼짐볼인가요?



: 튼튼짐볼이라는 이름이 참 귀여워요. 어떻게 생각을 해낸 건가요?



: 강아지 짐볼 자체가 국내에서는 생소하다보니, 입에 착 달라붙고 인식하기도 쉬운 이름을 찾고 싶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국내 시장에 없는 제품이다보니, 참고 하기도 힘들고.. 여러모로 어려운 시간들이었습니다. 하하!


멋있는 이름을 짓고 싶어 몇날 며칠을 팀원들과 고민하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 '직관적이면서도 어떤 제품인지 한 번에 인식할 수 있게 하자!' 는 생각이 떠올랐고,

강아지들의 관절이 튼튼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의 '튼튼'과 제품의 특징인 '짐볼'을 합하게 되었어요.


: 팀원들과 머릿속에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생각이 가득 차있었나봐요!


: 네, 이 글을 대표님께도 꼭 보여드려야 겠네요. (웃음)


우리가 반려견을 키울 때, 말썽 부릴땐 너무 밉다가도 결국 하는 말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잖아요?

튼튼하게 행복하게 함께 살아가는 것이 최고죠!




튼튼짐볼 개발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 아무래도 운동 기구이다보니 의학적인 지식이 많이 필요했어요. 무엇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저의 임무이기 때문입니다.

수의사를 포함한 많은 전문가 분들을 뵈었고, 해외 사례를 참고하고, 공부도 많이 했어요.



또한 저희는 튼튼스텝 모두가 튼튼짐볼 전문가로 거듭하는 것이 목표였어요.

일부 담당자 한 두명만 튼튼짐볼에 대해 아는 것은 브랜드 가치와도 맞지 않고, 튼튼짐볼을 제작한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바쁜 시간을 쪼개 수의사님을 초빙하여 수없이 회의하고, 공부했죠!


: 정말 튼튼짐볼에 모든 것을 쏟아 부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위 사진에 본인도 있으신가요?


: 팀 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위 사진엔 제가 없습니다.





튼튼짐볼 클래스는 어떤건가요?



: 튼튼짐볼 클래스가 저에겐 특별하게 느껴져요!

단순히 튼튼짐볼을 국내에 상용화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튼튼짐볼의 특별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도 집에 운동기구를 사 놓아도 며칠 하고는 말잖아요. 저처럼 끈기가 없는 사람들은 더욱 그렇구요.

하지만 튼튼짐볼은 사람의 운동 기구와 마찬가지로 바른 자세로 꾸준히 오래 하여야 그 효과가 나타는 운동 기구입니다.

저는 튼튼짐볼의 효과에 자신이 있고, 튼튼짐볼을 사용하는 모두가 '튼튼짐볼을 구매하길 잘했다!' 라는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보호자들이 튼튼짐볼을 사놓고 며칠 하시다가, 집 한구석에 방치해 놓는 것만큼 슬픈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호자님들이 조금 더 쉽고 즐겁게 꾸준히 운동할 수 있게 여러 클래스, 콘텐츠를 만들고 배포하려고 해요.

'으쌰으쌰! 우리 같이 운동해요!' 라고 보호자님들께 꾸준히 말한다면, 보호자님들도 더 즐겁게 반려견과 운동할 수 있지 않을까요?




튼튼짐볼을 통해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 아무래도 제품 판매가 잘 되는 것이 1차 목표시겠죠? (떠보기)



: 하하. 물론 많은 분들이 튼튼짐볼을 사용해주신다면 좋겠지만,

저를 포함한 칠십사점오도씨 멤버들은 '건강한 펫 피트니스 문화'를 장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반려견과 할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제한되어 있잖아요.


매일 산책 가주기,

가끔 여행가기,

주말엔 애견카페 가기...


저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할 수 있는 더 많은 문화들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어요.

그중에서도 운동을 통해 건강해지는 문화가 만들어지고, 정착되고,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앞으로도 저희 칠십사점오도씨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많이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오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즐거웠어요, 안녕!




■ 인터뷰를 끝마치며



튼튼짐볼을 직접 만든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며 제품에 대해 더욱 이해할 수 있고, 공감 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저, 튼튼스텝 제이미가 재미있고 알찬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뵐게요!


그럼 하루 5분, 튼튼짐볼하세요. 안녕-!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